UPDATED. 2024-03-28 20:35 (목)
 실시간뉴스
20 30대 여성 뮤즈들을 위한 코스메틱 르몽앰플 키트
20 30대 여성 뮤즈들을 위한 코스메틱 르몽앰플 키트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9.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미백·주름개선 효과 탁월
르몽 화이트 레이블 다이아 앰플 키트
르몽 화이트 레이블 다이아 앰플 키트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약한 자극에도 민감해지고 각종 트러블도 생기기 쉽다. 특히 환절기 건조한 날씨 속 주름과 칙칙한 피부가 더욱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면서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으로 피부 탄력과 피부 톤까지 개선시켜주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 르몽이 주름 개선 및 미백 등에 탁월한 줄기세포 배양액 앰플 키트를 출시해 주목할 만하다. 

르몽은 피부 재생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줄기세포 성분을 담아 건강한 피부로 만드는 화장품 브랜드다. 줄기세포 화장품은 줄기세포 배양 시 분비되는 다양한 영양성분과 성장인자를 사용한다. 이는 피부 재생 및 성장에 도움을 줘 노화, 피부질환, 자외선 등 외부 요인으로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르몽이 이번에 선보인 ‘르몽 화이트 레이블 다이아 키트’는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동결 건조한 인체지방기질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앰플 키트다. 화이트 레이블 다이아 앰플 50ml 1개와 화이트 레이블 다이아 셀 0.7g 4개로 구성돼 있다. 

우선 화이트 레이블 다이아 셀은 동결 건조한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돼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동결 건조로 고형화 형태를 띠는 줄기세포 배양액은 직접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 레이블 다이아 앰플은 줄기세포 배양액을 비롯해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하고 있어 셀과 함께 사용방법에 따라 사용하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이 된다. 

셀과 앰플에 공통적으로 함유돼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식약처가 고시한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멜라닌 색소의 이동을 억제하고 표피에 침착되는 양을 감소시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앰플에 함유된 아데노신은 식약처가 고시한 노화예방 주름개선 성분이다.

앰플은 셀의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흡수하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미백과 진정에도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피부 표면의 각질과 유해물질을 자극 없이 정리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끈적임 없는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모공을 쫀쫀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모공관리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각 제품은 줄기세포 배양액을 비롯한 성분과 미백, 주름 개선 등 효과에 대한 피부테스트를 완료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동결 건조로 고형화된 줄기세포 배양액이 담긴 셀에 앰플을 적당량 부어흔들어준 다음 후 고깔 모양의 캡을 끼워 원하는 부위에 짜서 사용하면 된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르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