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아이즈원(IZ*ONE), 새 오피셜 포토 공개
아이즈원(IZ*ONE), 새 오피셜 포토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10.3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IZ*ONE), 새 오피셜 포토 공개
아이즈원(IZ*ONE), 새 오피셜 포토 공개

아이즈원(IZ*ONE)이 김채원, 조유리, 혼다 히토미의 새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31일 오후 12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김채원, 조유리, 혼다 히토미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I WAS / I AM / I WILL(아이 워즈 / 아이 엠 / 아이 윌)’ 세 가지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이날 자정과 마찬가지로 정오에는 프로모션 홈페이지가 다시 한 번 리뉴얼됐고, 메인 화면 하단에는 새로운 아이콘 3개가 추가됐다. 새롭게 생성된 아이콘을 메인 화면 속 지정된 오브제에 드래그하면 김채원, 조유리, 혼다 히토미의 오피셜 포토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채원, 조유리, 혼다 히토미는 화보를 연상하게 하는 완벽한 자태와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버전마다 여러 가지 매력을 발산하며 미모 텐션을 제대로 폭발시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김민주, 권은비, 이채연에 이어 김채원, 조유리, 혼다 히토미의 개인 오피셜 포토까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앞으로 공개될 여섯 멤버들의 오피셜 포토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