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50 (토)
 실시간뉴스
12월 뷰티뉴스
12월 뷰티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19.12.0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뉴스

2019년을 마무리하며 12월의 따끈따끈한 뷰티 소식을 전한다.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는 토탈 뷰티샵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창조하는 중심지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은 투명 메이크업의 대명사,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정샘물 원장의 노하우를 담고 있다. 스킨·네일 케어에서부터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까지 고객 맞춤 1:1 서비스를 제공하며, 축적된 기술을 가진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낼 수 있는 특화된 Customized Service를 제공한다. 또한 인스피레이션만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특색 있는 인테리어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1. 스킨알엑스랩, 시그니처 ‘마데세라 크림’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뛰어나며, 겨울철 피부 컨디션을 지켜주는 더마코스메틱 제품이다. 국내 뷰티 편집숍에 입점하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2. 닥터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틴케이스 출시
오가닉 립밤 ‘보습업 세트’, ‘볼륨업 세트’ 2종이 출시되었다. 미국에서 오가닉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오가닉 립밤을 선물하기 좋게 깔끔한 디자인의 틴케이스에 담았다. 

 

3. 피몽쉐, 온리 마라쿠자 C 세럼 출시
마라쿠자(패션프룻츠)씨 오일이 100% 함유된 단일 성분 화장품으로, 풍부한 천연 비타민 C와 놀라운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슈퍼 앰플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4. CNP, 옴므 랩 안티에이징 솔루션
남성들의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감싸주어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해줄  스킨, 로션 올인원 안티에이징 제품이 출시됐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짧은 시간에도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5. 솝퓨리, 오오케어 클렌징바 출시
클렌징 전문 브랜드 솝퓨리가 신상품 여성청결제를 출시했다. 7가지 화학성분을 빼고 안전한 천연 성분을 추가해 만들었으며, pH5.5 약산성을 가지고 있어 Y존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6. 베이직, ‘컴포팅 크림’ 출시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이 하루 종일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페이셜 진정 크림을 출시한다. 100% 유기농 천연 원료가 함유되어 모든 피부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