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50 (금)
 실시간뉴스
1월의 패션뉴스
1월의 패션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1.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뉴스 

 

휠라,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 출시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이번 백팩 컬렉션은 ‘B-force’, ‘T-pack’, ‘S-link’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등판의 메쉬 소재를 통해 뛰어난 통풍성과 강화된 쿠션감으로 기능성을 살렸고, 컬러 키링, 스트링 등의 디테일로 스포티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도 함께 갖췄다. 전 제품 모두 노트북, 태블릿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해 신학기를 맞은 중고생부터 사회 초년생까지 다양한 수납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0’ 출시
아디다스가 국제우주정거장 美 국립연구소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한 데 이어, 이를 상징하는 우주 콘셉트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정교하게 설계된 우주선처럼, 신발을 구성하고 있는 각 요소가 러너의 운동 능력을 극대화하도록 만들어졌다.


블랙야크, ‘B엣지 레이디2 다운자켓’ 출시
심플하고 긴 기장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성 전용 고어텍스 다운 자켓으로 지속가능 패션을 추구한 친환경 리사이클 다운이다. 보온성과 기능성이 뛰어나 한겨울에도 더 가볍고 따뜻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버켄스탁, ‘암스테르담 홈슈즈’ 출시
밝은 라이트 그레이와 와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울펠트 소재로 제작되어 따뜻한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동물성 재료를 배제한 비건 풋베드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측면을 더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캐리어 컬렉션 ‘토이즈’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티모시 굿맨’ 아트워크가 프린팅 된 리사이클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하였으며, 로고 장식, 바퀴 휠 캡, 핸들 색상 변경이 가능한 3가지 ‘튜닝 컬러 키트’를 제공해 나만의 캐리어를 만들 수 있다. 

 

스톤헨지, ‘쥐의 해’ 기념 주얼리 출시
2020년 경자년 ‘쥐의 해’를 맞이하여 쥐를 모티브로 한 네크리스와 팔찌를 출시했다. 쥐 모양의 주얼리는 단추를 형상화한 귀여운 펜던트가 특징이며, 로즈 골드 컬러로 러블리함을 더했다. 


로에베, 윌리암 드 모건 캡슐 컬렉션
영국 태생의 도예가인 윌리암 드 모건의 디자인을 새롭게 탄생시킨 컬렉션이다. 로에베의 시그니처 백인 게이트 백, 해먹 백, 퍼즐 백이 드 모건만의 판타지 속 생물 및 플로럴 아라베스크 드로잉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