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0 (금)
 실시간뉴스
1월의 쿠킹뉴스
1월의 쿠킹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1.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뉴스

JW 메리어트 서울, 고품격 설 선물세트 출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마스터들이 엄선하고 품격 높게 완성한 최고급 설 선물 세트들을 2020년 1월 20일까지 호텔 1층 ‘카페 원(Cafe One)’에서 선보인다. 이번 설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 소믈리에, 식음 전문가, 서비스팀 등 각 분야의 장인들이 완성한 특별 셀렉션들로 정육, 수산, 고메, 주류, JW 익스클루시브, JW 익스피리언스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로얄살루트,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진정한 한정판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은 달콤하고 진한 풍미가 살아있으며, 아름다운 설원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보틀과 감각적인 폴로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다노샵, 신제품 ‘다노한끼 한식 도시락’
누구나 부담 없이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집밥 같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영양 균형을 적절히 맞추는 것은 물론, 나트륨은 1/3 수준으로 줄이고 자연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맛을 살렸다.


돌 코리아, ‘돌 퓨레젤 6종’ 출시
과일 젤리에 퓨레를 더해 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색다른 컵 젤리를 출시했다. 대표 열대과일인 파인애플, 망고, 골드키위와 함께 국내산 고품질 과일을 활용한 한라봉, 참다래, 홍시 맛을 추가해 눈길을 끈다.


백옥생, ‘정통 쌍화차’ 출시
한방 화장품회사 백옥생이 쌍화차 전문 제조원 한결웰빙과 협력하여 개발한 쌍화차를 출시했다.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탄생한 정통 쌍화차는 국내에서 엄성한 원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향과 맛이 깊고 진한 것이 특징이다.


쿠캣, 화제의 ‘딸기쏙우유 찹쌀떡’
최근 예능에서 강호동의 ‘폭풍 먹방’으로 화제가 된 ‘딸기쏙우유 찹쌀떡’이다. 속을 가득 채운 부드러운 우유 크림과 딸기 퓨레의 만남이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며, 완벽한 맛과 비주얼을 갖춘 겨울 디저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