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05 (금)
 실시간뉴스
인간X동물 조합 영화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부터 <해치지않아>, <미스터 주>까지
인간X동물 조합 영화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부터 <해치지않아>, <미스터 주>까지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1.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간과 동물 조합의 영화들이 새해 극장가 흥행을 주도하고 있다.

지난 8일 개봉한 <닥터 두리틀>과 <해치지않아>,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그 주인공이다.

먼저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기린, 북극곰, 앵무새, 개 등 귀여운 애니멀 어벤져스와 ‘두리틀’의 우정과 케미스트리로 새해 극장가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지난 15일 개봉한 <해치지 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서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태수’(안재홍)와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 진짜 같은 가짜 동물로 변신한 주인공들의 빵 터지는 ‘털’ 케미는 신선한 웃음으로 흥행 순항을 이끌고 있다.

또한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사라진 VIP를 찾으려는 요원 ’태주’와 그의 수사 파트너인 군견 ‘알리’의 역대급 팀플레이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또 하나의 인간, 동물 조합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다름 아닌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이 영화는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가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 최고의 탐험가 ‘라이오넬’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로 모험에 나서는 글로벌 어드벤처. 전설의 동물로 알려진 빅풋 ‘Mr. 링크’(자흐 갈리피아나키스)와 탐험가 ‘라이오넬’(휴 잭맨)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렸다.

미국에서 시작해 유럽, 아시아까지 전 세계를 아우르는 짜릿한 어드벤처는 주인공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만나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종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우정으로 훈훈한 감동까지 놓치지 않은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인간과 동물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할리우드 대표 스타 휴 잭맨과 조 샐다나의 목소리 출연은 물론,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0일 개봉.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더쿱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