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0 (금)
 실시간뉴스
관객들 입소문 탄 영화들! <몽마르트 파파>, <파바로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관객들 입소문 탄 영화들! <몽마르트 파파>, <파바로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1.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극장가,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봐야 할 영화로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몽마르트 파파>, <파바로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가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역사상 최초 클래식으로 음악 차트 올킬 신화를 만든 슈퍼스타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첫 이야기 <파바로티>는 현재까지도 세계인이 가장 사랑한 테너로 손꼽히는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거장의 삶을 담아내며 진한 감동을 선사, “귀가 호강을 넘어 녹아버리는 영화”(bell****)로 관객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주 개봉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원치 않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귀족 아가씨 엘로이즈와 그의 결혼식 초상화 의뢰를 받은 화가 마리안느에게 운명처럼 다가온, 영원히 꺼지지 않을 사랑의 기억을 담은 걸작으로 제72회 칸영화제 각본상, 퀴어종려상을 수상한 화제작. “영화와 나눈 모든 순간을 기억하게 되는 영화”(yous****)라는 관객들의 열띤 응원을 받으며 극장가 또 하나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새해 극장가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 <몽마르트 파파>는 “나는 몽마르트 언덕에서 그림을 그리고 싶었지” 미술교사로 평생을 산 아버지가 은퇴 후 인생의 꿈인 몽마르트 언덕 화가가 되기 위한 도전과 열정을 담은 웰-에이징 국민 다큐멘터리.

<몽마르트 파파>는 네이버 네티즌 평점 9.73,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8 그리고 CGV 골든에그지수 95%(1/21 기준)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부모님, 앞으로 100세 시대를 살아갈 누구나가 가지고 있는 ‘퇴직 후 제2의 삶에 대한 고민과 노년기 웰에이징’에 대해 생각할 거리를 전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필람 무비로 사랑이 계속되고 있다.

관객들은 “위로와 공감을 준 따뜻한 영화”(gard****), “영화관에서 볼 수 있어서 행운”(bwv1****), “특별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반짝반짝”(CGV_eg**ar), “자극이 됐던 영화. 많이들 봤으면 좋겠다”(CGV_새벽세*) 등 영화를 적극 추천했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웃음을 주는 영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