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10 (토)
 실시간뉴스
할리우드 명배우 짐 캐리, 인터뷰 영상 공개...<슈퍼 소닉> 이야기
할리우드 명배우 짐 캐리, 인터뷰 영상 공개...<슈퍼 소닉> 이야기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2.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수퍼 소닉>이 ‘닥터 로보트닉’역의 짐 캐리 인터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할리우드 개성파 배우다운 짐 캐리만의 독특한 발성으로 시작되며 눈길을 끈다.

짐 캐리는 캐스팅 제의에 ‘정말 신이 났다!’고 밝히며, ‘닥터 로보트닉’역을 준비하게 된 과정을 밝혔다.

‘닥터 로보트닉’은 소닉이 가진 거대한 에너지로 세계정복을 꿈꾸며 자신의 야욕을 위해 최첨단 드론, 무기 등 각종 발명품을 이용, 소닉을 위험에 빠뜨리는 캐릭터다.

‘닥터 로보트닉’으로 분한 짐 캐리는 “로보트닉은 정말 특이하고 특별한 사람이다. IQ도 300인 천재라 그를 준비하는 데 꽤 시간이 걸렸다”라고 전한데 이어 “좋았던 기억을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세대와 연결되는 영화에 참여할 수 있는 건 큰 영광이다”라고 밝히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얼굴과 온몸으로 캐릭터를 표현하는 짐 캐리의 매력까지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인터뷰 영상의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는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수퍼 소닉>은 세계 정복을 노리는 천재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에 맞서 위험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한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의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로, 현재 절찬리 상영 중이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