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10 (금)
 실시간뉴스
양동근, 불량남으로 컴백...드라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스틸컷 공개
양동근, 불량남으로 컴백...드라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스틸컷 공개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0.02.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동근이 드라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을 통해 강렬한 악역으로 돌아온다.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는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 

극중 양동근은 한 눈에 봐도 불량함이 느껴지는 배정태 역으로 분한다. 도박 중독에 악덕 사채업자의 똘마니이자 잡범 전과자인 그 역시 1년 전 과거로 인생을 리셋한다.

하지만 진짜 속내는 알 수 없는, 모든 의혹의 중심에 있는 인물. 양동근은 이번 배정태 역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강렬한 악역 캐릭터를 선보인다. 때문의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향한 시청자들의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처음으로 공개된 양동근의 캐릭터 스틸컷은 시선을 강탈한다. 온 몸으로 내뿜는 거친 카리스마가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것. 의상 스타일부터 걸음걸이까지 불량함으로 무장했지만, 그마저도 양동근이 지닌 특유의 스웨그와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무엇보다 세상을 향한 불만으로 가득 찬 눈빛과 껄렁껄렁해 보이는 표정은 극 중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양동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3월 23일부터 매주 월, 화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