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15 (토)
 실시간뉴스
3월의 뷰티뉴스
3월의 뷰티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3.03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뉴스 

<치치라보> 치후 원장, 20년 경력 노하우 담은 콜라보레이션   
청담동 토탈 뷰티 살롱 ‘치치라보’의 대표이자 20년 경력의 헤어 디자이너 치후 원장이 뷰티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콜라보 제품으로는 10가지 블랙푸드 성분을 담은 헤어커버 쿠션인 롤리오의 ‘Magic Hair Color Cution’, 세계가 사랑하는 10초 볼륨 브러시인 애포테쉬의 ‘볼륨 팝 브러시’가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20년 경력 치후 원장의 생생한 현장 노하우가 담겨 있다. 해당 제품은 백화점, 홈쇼핑 등에서 절찬 판매 중이며, 청담 ‘치치라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리뉴얼
에스쁘아의 대표 제품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가 리뉴얼 출시됨과 동시에 신규 제품인 쿠션도 함께 출시됐다. 기존의 실크처럼 얇고 매끈한 피부 표현력은 그대로 유지한 채 메이크업이 더 편하게 오래 지속되도록 기능을 강화했다. 

에르보리앙, ‘CC 레드 코렉트’ 사이즈 업!
캡슐화 된 그린 피그먼트가 붉은 기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에르보리앙의 2019 완판 제품 ‘CC 레드 코렉트’.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15ml 제품을 사이즈 업 해 45ml 제품으로 신규 출시했다. 

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출시
생기 넘치는 볼륨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줄 ‘리페어 커버 팩트’가 출시됐다. ‘쇼킹커버 파운데이션’과 ‘생기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나뉘어 있어 적절히 믹스해 발라주면 강력한 커버와 함께 피부에 차오르는 듯한 볼륨과 수분 광을 연출해준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출시
14가지 마일드 한 성분과 식물성 씨드 오일이 함유돼 자극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해주는 저자극 데일리 클렌징 오일이다. 순하지만 세정력이 강해 짙은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끌레드벨, ‘팩트 3총사’ 롭스 공식 입점
홈쇼핑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뷰티 브랜드 끌레드벨을 이제 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롭스 매장에서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신규 출시한 ‘미라클 파워 쿠션’ 3종(리프트, 커버, 글로우)을 만나볼 수 있다.

클로란, ‘볼륨픽서 드라이 샴푸’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1971년 세계 최초 론칭한 드라이 샴푸의 오리지널 버전이다. 파우더의 고정효과로 무너짐 없는 헤어 연출이 가능하고, 모발 볼륨과 텍스처를 섬세하게 연출해주며, 은은한 자스민 향이 지속된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