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55 (토)
 실시간뉴스
족보닷컴, 학교별맞춤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족보닷컴, 학교별맞춤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3.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보닷컴은 오는 3월 13일 자사 사이트 내에서 학교별 맞춤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교별 맞춤 서비스는 과목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자료를 검색할 때마다 학교와 출판사를 매번 검색해야 하는 회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자신의 학교와 학년 값을 입력하면 해당 내용에 맞는 문제들을 일괄적으로 보여주는 시스템이다.

학교별 맞춤 서비스에서는 개념학습부터 만점도전까지 총 다섯단계로 이루어진 단계별 학습으로 해당 과목의 교과서, 범위에 대한 단계별 학습도 가능하다. 또한, 유형별로 출제 빈도를 분석하여 학습에 활용 가능한 그래프도 함께 제공, 출제 빈도 현황에 대한 분석까지 할 수 있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학교별 맞춤 서비스의 가장 큰 핵심 포인트는 회원의 학교 기출 문제를 제공하는 1차원적인 서비스 시스템에서 벗어나 인근 지역 동일 출판사 기출 문제를 제공하는 등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콘텐츠가 보여진다는 것에 있다”며 “일일이 검색하고 클릭을 해야 하는 불편함들을 줄인 족보닷컴만의 특화 된 서비스이다”고 덧붙였다.

학교별 맞춤 서비스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회원의 학교, 학년 정보가 업데이트 되어야한다. 족보닷컴에서는 이에 회원들의 ‘학교★맞춤서비스’ 사용을 독려하고자 서비스 오픈 외에 추가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교, 학년 정보를 입력할 경우 선착순 및 추첨 사은품 혜택이 주어진다. SPC 계열사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권 상품권을 비롯하여 KFC 햄버거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총 540명의 회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학교★맞춤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의 참여기간은 ‘학교★맞춤서비스’ PC 오픈일자인 13일부터 모바일 오픈 일자인 27일까지 총 15일간 지속된다. 당첨자는 족보닷컴 공지사항을 통해서 발표, 경품은 4월 1일 일괄 발송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족보닷컴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