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5:40 (목)
 실시간뉴스
어반 미니멀리즘 패션브랜드 ‘이그닐(YIGNIL)’20SS 여성복으로 새로운 시작
어반 미니멀리즘 패션브랜드 ‘이그닐(YIGNIL)’20SS 여성복으로 새로운 시작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3.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하고 매력적인 형태안에서 재해석된 컨셉슈얼 패션브랜드이그닐(YIGNIL)이 새로운 여성라인으로 찾아왔다. 

이그닐(YIGNIL)은 2017년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론칭하였으나, 시대적 흐름에 맞춰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아이템에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더한 여성 패션의류 브랜드로 재론칭, 2020년 그 첫 컬렉션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돌입했다. 

새롭게 론칭한이그닐(YIGNIL)은 모던 어반라이프를 지향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와의 소통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어반 미니멀리즘을 제안한다. 

이그닐 관계자는 “이그닐 옷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면서도 그 속에서 우아함과 매력적인 분위기를 느꼈으면 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완벽한 테일러링을 바탕으로 완성된 시그니처 셋업 수트와 우아하고 모던한 디테일이 특징은셔츠드레스, 간절기아우터코트 겸 드레스로도 활용 가능한 드레스 코트 등 다양한아이템으로 앞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이그닐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29cm, 무신사, 위즈위드 등 다양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일본, 미국 등 해외 편집숍의 입점 제안도 이어지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