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15 (금)
 실시간뉴스
국민행복카드, 카드혜택도 챙기고 미즈톡톡에서 사은품도 챙기자
국민행복카드, 카드혜택도 챙기고 미즈톡톡에서 사은품도 챙기자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3.2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소비는 줄어들고 현명한 소비를 위해 정보를 찾아 혜택을 챙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국가에서 지급하는 국가바우처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임산부라면 누구나 가입하는 국민행복카드에 대한 혜택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 사은품 품목을 확대해 주목받고 있는 미즈톡톡의 사은품 품목을 알아보자.

미즈톡톡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기프트는 아기와의 행복한 외출을 위한 <끌라미엘 오가닉 아기띠>, 아기의 편안한 잠자리를 지켜줄 <비킷베베 오가닉 아기침대>, 신생아 역류방지를 위한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냄새나는 기저귀 차단 <매직캔 휴지통>, 목욕이 즐거워 지는 시간 <슈너글 아기욕조>, 분유를 완벽한 온도로 만들어 주는 <치코보틀워머>, 아기의 오감발달을 위한 <스마트베어 튤립사운드북>, 육아 필수템 <함소아프리미엄 물티슈> 등 무려 그 품목만 30종이며, 이 중 원하는 것으로 1종을 선택하면 된다. 

미즈톡톡에서 발급 가능한 국민행복카드는 롯데카드와 삼성카드이며, 카드사별 혜택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비교한 후 본인에게 맞는 카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이벤트는 미즈톡톡 홈페이지 내 국민행복카드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로 신청한 신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만약 이미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임산부뿐 아니라 배우자, 지인 명의로 발급한 경우에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롯데/삼성 카드가 없는 경우 두 개의 카드 모두 국민행복카드로 신청해 사은품을 중복으로 받을 수도 있다. 

한편 미즈톡톡에서는 아이행복카드 발급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