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50 (금)
 실시간뉴스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까지 싹~ 클렌저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까지 싹~ 클렌저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4.2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가이드

봄이 되면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가 찾아와 우리의 피부를 괴롭힌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어내 줄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동인비 - 윤 클렌징 밤  

홍삼오일과 모링가 씨를 함유해 자극 없이 촉촉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 클렌징 밤이다. 쫀쫀한 밤 제형은 롤링 할수록 오일로 변하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더 뷰티풀 팩터 - 클렌징 파우더 퓨어 프로바이오틱스

피부 유산균과 연꽃수 등을 함유한 고운 입자의 파우더 클렌저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씻어준다. 위생적이면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다. 


드오캄 - 제주 품은 탄탄 미셀라 클렌징 워터

미셀라 입자가 피부에 불필요한 노폐물을 흡착하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제주산 초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블루베리 추출물, 유자와 녹차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 워터다. 

 

비타브리드C¹² - 데일리-씨 밸런싱 폼 클렌저

약산성 미세 버블 폼이 완벽한 클렌징과 건강한 피부 pH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비타민C,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카하이 오일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 보습, 영양까지 챙 수 있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  


AHC -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스킨케어 성분 98%가 함유되어 있어 에센스로 지우듯 부드럽게 피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프리미엄 클렌징 오일이다. 에스테틱 에센셜 오일이 부드럽지만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해 2차 세안이 필요 없다. 


자연담은 유리병 - 5.5 클렌징 폼

pH 5.5 약산성 포뮬러로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클렌징 폼이다. 인공색소와 화학향료를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97% 함유해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사진 각 브랜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