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0 (금)
 실시간뉴스
5월의 패션뉴스
5월의 패션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5.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뉴스 

블랙야크키즈, 편안하고 시원한 ‘뉴웨이브쿨’ 출시
블랙야크키즈에서 시원한 소재감으로 일상생활부터 야외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운동화 ‘뉴웨이브 쿨’을 출시했다. ‘뉴웨이브쿨’은 블랙야크키즈 뉴웨이브 시리즈의 쿨버전 운동화로, 발이 답답하지 않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돼 신발에 부착된 다이얼을 통해 빠르고 쉽게 아이의 발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안전하고 활동적으로 뛰어놀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징도 돋보인다. 넓은 바닥 면적으로 보행 시 안전성을 증가시켰고, 바닥 부분에 전면 고무를 사용해 접지력이 향상됐다. 색상은 베이비 핑크와 스카이 블루로 컬러 포인트를 준 그레이 모델과, 라임 배색 포인트를 이룬 네이비 모델로 구성됐다.
 

아크리스, NEW 실크 스카프 컬렉션
아크리스에서 새로운 실크 스카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태리 출신의 화가 ‘안토니오 칼데라라’가 추구한 부드러운 색조가 매혹적으로 반영된 ‘Horizon’ 컬렉션이 실크 스카프에 그대로 구현된 컬렉션이다.

타미 힐피거, ‘애플스킨 스니커즈’ 출시
타미 힐피거에서 사과껍질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애플스킨 스니커즈’의 상부에는 사과농장산업 폐기물인 사과껍질 섬유를 재활용해 추출한 바이오 기반의 대체 가죽이 사용됐다.

스와로브스키, ‘이터널 플라워’ 컬렉션 
끝없는 대자연의 에너지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터널 플라워’ 컬렉션이 출시됐다. 핵심 모티브이자 순수, 평화 그리고 포용을 상징하는 데이지 꽃을 비롯해 잠자리와 꿀벌 등 자연을 테마로 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아르데코 라운드’ 컬렉션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 ‘아르데코’ 라인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다. 현대 여성들을 위한 우아함과 세련된 실루엣을 담은 ‘클래식 아르데코 라운드’는 한층 클래식하고 심플한 원형 스타일로 재탄생했다.

마놀로블라닉, 2020 S/S 시즌 ‘일루나’
섬세하고 부드러운 실크 소재에 영롱하게 빛나는 스퀘어 주얼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 오픈 토 뮬 ‘일루나’다, 그린, 네이비 컬러의 플랫 뮬과 블루, 블랙 컬러의 5cm 키튼 힐이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랑카스터, ‘레전드 호리즌 바게트 백’ 출시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니백이 출시됐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뉴트로 룩 연출에도 제격이다. 빈티지한 무드의 레더 텍스처가 특징이며, 작지만 실용적인 수납공간 구성으로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