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5 (금)
 실시간뉴스
6월 패션뉴스
6월 패션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6.0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타고니아, 여름 시즌 한정판 ‘파타로하 컬렉션’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2020년 여름 시즌 한정판 ‘파타로하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타로하는 파타고니아(Patagonia)와 알로하(Aloha)의 합성어로,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고,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알로하 셔츠를 재해석했다. 바다와 대지를 보호하고 존중하는 하와이의 농작물 수확 방식 ‘카 로아 포노(Ka Loa’a Pono)’의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컬렉션은 셔츠, 드레스, 보드숏, 캡, 토트 백 등으로 출시됐다.

 

푸마, 선미와 함께한 여름 샌들 화보
푸마 앰배서더 선미가 화보를 통해 여름철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선미가 착용한 ‘RS 샌들’은 스포티한 무드에 뛰어난 착화감은 물론, 경량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했다.

에스.티. 듀퐁 클래식, 시원한 ‘비건 셔츠’ 출시
에스.티. 듀퐁 클래식의 ‘비건 셔츠’는 식물성 천연 섬유인 리넨과 목재 펄프에서 추출한 신소재 섬유 텐셀로 만들어졌다. 자연을 생각한 착한 소재의 셔츠는 부드러운 촉감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누누핑거스, 자연사랑/동물보호 ‘파우파우’ 프로젝트
누누핑거스의 ‘파우파우’ 프로젝트는 자연사랑과 동물보호를 위한 기부 캠페인이다.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공정무역으로 생산되는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된다.

알로앤루, 장마철 대비 우비, 장화 출시
아동복 브랜드 알로앤루에서 장마철 대비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후드가 달린 망토 디자인의 ‘비 오는 날이 좋아 우비’와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비가 좋아 젤리 장화’는 장마철에도 완벽한 귀여움을 선사한다.

플랙, 친환경 ‘쿨 티셔츠’ 출시
플랙 쿨 티셔츠는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 텐셀이 함유되어 일반 티셔츠보다 뛰어난 흡수성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매끄러운 섬유 구조로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착용하기 좋다.

블랙야크, 강하늘과 함께한 ‘BAC 캠페인’
블랙야크가 배우 강하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통’과 ‘공감’의 새로운 산행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는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BAC)’을 주제로 제작된 시즌 브랜드 캠페인이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