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25 (금)
 실시간뉴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 이정은과의 관계 변화에 시청자 궁금증 UP!
'한 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 이정은과의 관계 변화에 시청자 궁금증 UP!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6.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이 이정은과의 관계 변화를 겪게 되면서 앞으로의 상황이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천호진은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연출 이재상 /극본 양희승)에서 송영달 역으로 분해 방송 초반부터 4남매와 가족들은 물론, 상인회 사람들과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앙숙으로 시작된 이정은(강초연 역)과의 첫 만남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그는 회를 거듭할수록 관계 변화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상인회의 회장 송영달(천호진 분)과 새로 용주시장에 입성한 김밥집 사장인 강초연(이정은 분)은 시작부터 티격태격 하는 모습으로 아슬아슬한 관계를 예감케 했다. 상인회 가입을 거부했던 초연이 바퀴벌레 사건으로 인해 두 사람은 화해를 하게 됐고, 이후에도 그녀를 탐탁지 않아 했던 영달은 초연의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하면서 서서히 그녀를 다시 보게 된 것.

뿐만 아니라 영달이 3남매의 이혼과 파혼에 이어 송나희(이민정 분)의 이혼 사실까지 알고 가슴이 무너져 내렸을 당시, 초연은 그를 노래방으로 데려가 기분을 풀어주고 따듯한 위로까지 건네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렇듯 서서히 변화를 보이던 중 영달은 초연을 보고 죽은 동생을 떠올리는데 이어 초연 또한 노래를 부르는 영달을 보고 오빠가 아닐까 의심을 하는 등 두 사람이 남매 사이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이처럼 이정은과 극 초반과는 정반대의 케미를 보이고 있는 천호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실마리가 언제쯤 풀리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촘촘한 감정 묘사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천호진이 이후 어떤 호흡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이끌어갈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45~46회는 내일(13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