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0 (금)
 실시간뉴스
[신간] Queen(퀸) 창간 30주년 기념 7월호 ‘소파’ 등 특별 프레젠트 풍성
[신간] Queen(퀸) 창간 30주년 기념 7월호 ‘소파’ 등 특별 프레젠트 풍성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0.06.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독자 선물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 고농축 피죤 섬유유연제' 중 1종 랜덤 증정
퀸(Queen) 창간 30주년 기념 7월호 발간. 표지모델 서정희.
퀸(Queen) 창간 30주년 기념 7월호 발간. 표지모델 서정희.

 

여성지 퀸(Queen·전재성 대표) 7월호가 창간 30주년 기념 특별호로 24일 발간됐다.

창간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호로 출간된 퀸 7월호는 우선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 고농축 피죤 섬유유연제’ 중 1종을 랜덤으로 전 독자에게 증정 선물로 준비해 눈길을 끈다. 가구대통령 ‘소파’와 집에서 명화감상 ‘뮤럴 디지털 캔버스’ 등 창간 30주년 기념 특별 프레젠트도 풍성하다.

이번 7월호는 지난 6월 8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퀸 창간 30주년 기념 행사를 특집으로 꾸며, 신낙균 민주평통 여성 부의장, 이배용 이화여자대학교 전 총장, 김정숙 세계여성단체협의회 회장,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축사와 주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 영상축사, 정동만 미래통합당 의원 건배사 등 퀸 창간 30주년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인사를 담았다.

또한 퀸 창간 30주년을 기념하여 선정한 ‘대한민국을 이끄는 여성리더 30인’ 대상 시상식도 상세히 7월호 지면에 담았다. 위 심사위원장을 맡은 변도윤 전 여성부장관에게 듣는 리더의 품격, 대한민국 여성 리더 30인의 시상식 스케치와 수상소감도 공개했다.

정치 이슈로, ‘32년의 질긴 악연, 이해찬-김종인 킹 메이커 진검승부 시작하다’ 특집 기사도 눈여겨볼 만하다. 생활 기사로 살림의 여왕, 이정현의 ‘집밥 요리에도 품격이 있다’, 뇌박사 김영훈 교수의 ‘모든 아이들에겐 영재의 잠재력이 있다’ 인터뷰도 관심을 끈다.

퀸 창간 30주년 기념호 표지 모델은 30년 전 창간호 표지를 장식한 서정희 씨가 30년 만에 원조 Queen(퀸)으로 귀환해 퀸 30주년 특별호에 의미를 더했다.

한편, 퀸 창간 30주년 기념호는 새로운 판형과 환경을 고려한 편집의 변화 등 새 세대를 시작하는 여성지 퀸(Queen)의 의지를 담았다.

[Queen 박소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