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25 (토)
 실시간뉴스
'미쓰리는 알고 있다' 강성연, 홍보 요정으로 변신!
'미쓰리는 알고 있다' 강성연, 홍보 요정으로 변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6.2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배우 강성연이 ‘홍보요정’으로 변신했다.

2019년 MBC 극본 당선작인 ‘미쓰리는 알고 있다’(극본:서영희 연출:이동현)는 오는 7월 8일 방송 예정으로 재건축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죽음을 둘러싸고 용의자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사건극으로 강성연은 ‘미쓰리’ 이궁복 역을 맡았다.

강성연은 90년대 후반부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던 명실공히 ‘안방퀸’이다. ‘세상 끝까지’, ‘카이스트’, ‘해피투게더’, ‘타짜’, ‘아내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이후 공백기를 가졌다가 2015년 ‘위대한 조강지처’로 복귀했고, ‘돌아온 복단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로 ‘안방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미쓰리’로 돌아온 강성연은 드라마에 대한 강한 애정을 뽐내듯 연일 셀프 홍보에 매진하고 있다.

‘이른 아침 출근, 촬영이 끝나는 것이 아쉽게 느껴지는 작품이 얼마만인지..’ 
#미쓰리는알고 있다 #촬영하기좋은날 #소중한시간들 #왜더촬영하고싶지 #신기한드라마

올리는 사진마다 기자들의 손을 바쁘게 하며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푹 빠져 있는 강성연은 “방송 전부터 탄탄한 스토리와 호흡이 잘 맞는 배우들의 연기가 관심을 받고 있다.드라마를 보시면 꽉 찬 영화 한 편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일 거다”라며 “많은 사랑과 시청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오는 7월 8일 첫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강성연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