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1:25 (수)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반려견과 행복한 산책 매직 솔루션, 속옷가게 천장 위 고양이 가족 미스터리
[TV 동물농장] 반려견과 행복한 산책 매직 솔루션, 속옷가게 천장 위 고양이 가족 미스터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8.0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일) SBS <TV 동물농장> 980회는 △강아지 산책의 오해와 진실 2부 △천장 위 고양이 가족 미스터리 △굳세어라 호돌아 등이 방송된다.

SBS 'TV 동물농장’
SBS 'TV 동물농장’

▶ 강아지 산책의 오해와 진실 2부. 산책에도 교육이 필요하다?

반려견과의 산책이 힘들다 호소하는 견주들에게 원인과 해결책을 찾아주는 시간. 반려견 산책에 관한 오해와 진실, 그 두 번째 이야기! 산책만 나가면 짖는 ‘라떼’와 한 번 산책을 나가면 3~5시간씩 산책을 해야하는 ‘링컨’. ‘라떼’와 ‘링컨’의 산책 이상행동의 원인은 무엇일까? 과연 고쳐질 수 있을까? 이찬종 소장의 매직같은 솔루션이 공개된다.

모두가 반려견과의 행복한 산책을 꿈꾸지만 산책이 어려운 견주들을 만났다. 산책 중 네 발 동물만 보면 흥분한다는 ‘라떼’ 흥분이 심해지면 격렬하게 짖는 통에 매번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산책을 나간다. 

한편, 산책을 좋아해도 너무 좋아해 문제라는 ‘링컨’ 한 번 산책을 시작하면 3~5시간 동안이나 끝을 모르고 계속 산책을 이어간다는데... 견주는 매번 ‘링컨’을 안고 집에 들어올 수 밖에 없다고 한다. 왜 ‘라떼’와 ‘링컨’은 산책을 할 때 이상행동을 보이는 걸까? 과연 ‘라떼’와 ‘링컨’도 행복한 산책을 할 수 있을까? 이찬종 소장의 매직같은 솔루션이 공개된다. 

반려견과의 행복한 산책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산책의 오해와 진실 제2편. 동물농장에서 모두 공개한다.

SBS 'TV 동물농장’
SBS 'TV 동물농장’

▶ 천장 위 고양이… 드나들 곳 없는 천장 위에 자리 잡은 고양이 가족

매일 천장에서 정체 모를 소리가 들려온다는 속옷 가게! 천장에 관찰 카메라를 설치하고 확인해보니 놀랍게도 천장 위엔 무려 여섯 마리의 고양이 가족이 살고 있었다. 

하지만 건물 어디에도, 고양이들이 드나들 만한 통로는 보이질 않고 심지어 고양이들이 다닐 수 있는 틈도 보이지 않는다. 먹이도 물도 없는 천장에 숨어든 고양이 가족에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천장 위 고양이 가족의 미스터리를 파헤친다.

▶ 굳세어라 호돌아!… 갑자기 걷지 못하는 ‘호돌이’, 과연 다시 걸을 수 있을까?

갑자기 뒷다리에 힘이 빠져 4년째 걷지 못한다는 ‘호돌이’. 병원을 찾아도 원인을 알 수 없었다는데…. 견주는 혹시 ‘호돌이’의 재활에 도움이 될까 싶어 매일 산책을 한다. 과연 ‘호돌이’는 다시 걸을 수 있을까?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