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40 (금)
 실시간뉴스
[인터뷰] 클라라의 요즘...미모와 건강 관리부터 자녀계획까지 [퀸TV(Queen)]
[인터뷰] 클라라의 요즘...미모와 건강 관리부터 자녀계획까지 [퀸TV(Queen)]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0.08.1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라가 4년 만에 다시 퀸과 만났다.

그동안 그녀는 중국 진출에 성공해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바쁜 나날들을 보냈다고 한다.

2년 전에는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신혼생활의 달콤함을 즐기고 있는 배우 클라라.

많은 변화를 겪은 만큼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클라라와 함께 동안 미모의 비결, 운동으로 건강관리, 자녀 계획까지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시시콜콜 나눠보았다. (위의 영상을 클릭해 보세요)

 

 

00:00:00 4년 만의 퀸 방문이네요.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나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지난 4년 동안 저는 거의 중국에서 활동을 했어요. 영화랑 드라마 촬영을 하느라 항상 바쁘게 지냈던 것 같아요. 그러다 1월부터는 한국에 들어와서 지내고 있어요.

00:00:30 못 본 사이 유부녀가 됐어요. 결혼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결혼을 하고 나서 마음가짐이 굉장히 달라졌어요. 저 스스로 좀 더 안정감이 생기고 성숙해진 느낌이에요. 이제 혼자가 아닌 가족이 생기다 보니 좀 더 조심스러워지는 것 같아요.

00:01:05 결혼 2년 차인데, 자녀 계획이 있으신가요?

저도 나이가 나이인지라 생각이 있죠. 빨리 좋은 소식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00:01:20 아이가 생긴다면 어떤 엄마가 되고 싶은가요?

저는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얘기를 잘 들어주는 엄마가 되고 싶어요. 아이에게 NO! 라고 하기보다는 YES! 라는 대답을 많이 해주고 싶고, 꾸밈없이 대화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엄마가 되고 싶어요.

00:01:40 변함없는 동안 미모의 비결이 있나요?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거울도 많이 보고, 운동도 꾸준히 하면서 내 자신을 계속 가꾸고 자신감을 가지려고 해요.

00:02:20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사실 단발로 자르거나 염색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도 작품 때문에 헤어스타일을 크게 바꿀 수가 없어요. 그래도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은 마음에 앞머리만 살짝 염색을 시도해 봤답니다. 처음에는 탈

색 후에 보라색으로 염색을 했는데, 이게 점점 물이 빠지면서 은은한 핑크빛으로 변하고 있어요.

00:03:10 클라라씨는 자존감이 높은 사람 같아요. 자존감을 높이는 비결이 있나요?

저는 우울하거나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면 마인드 컨트롤을 하면서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행복한 생각을 하려고 해요. 그러면서 “내일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니, 오늘 하루를 최고로 행복하게 최선을 다해서 살자”라고 다짐을 하죠.

00:03:40 평소 운동을 굉장히 열심히 하시는데, 그중 특별히 좋아하는 운동이 있나요?

저는 전신운동을 가장 좋아해요. 매트 위에서 맨손으로 운동을 하는 모습을 유튜브나 SNS에도 올리고 있는데요. 복근부터 엉덩이, 다리까지 중심의 근육을 잡아줄 수 있는 코어 운동을 평소에 제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00:04:10 운동을 할 때는 어떤 생각을 하세요?

저는 운동을 할 때 항상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 자주 체크하면서 하는 편인데요. 사실 저도 나이를 먹다 보니 몸에 변화가 생기는 걸 느끼고 있어요. 그럴 때마다 지금 당장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더 열심히 운동에 집중을 해요. 최근에는 몸매 관리를 잘하시는 분들의 영상이나 사진을 찾아보면서 자극도 받고 있어요.

00:04:50 최근 면역력이 정말 중요한데,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사실 면역력이라는 게 잘 자고, 잘 먹고, 운동을 꾸준히 해서 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뉴스를 볼 때 마다 되게 불안하고 겁이 나기도 하는데, 그럴 때마다 내 몸은 내가 지켜야겠다는 생각을 해요. 운동을 꾸준히 하고, 건강식을 잘 챙겨 먹고, 잠도 푹 자면서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지니는 게 가장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00:05:35 SNS에서 #Staystrong을 강조하고 있는데, 집에서는 주로 어떻게 시간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저는 최근에 요가 매트 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요가와 명상을 하다 보면 몸의 근육이 이완되고 마음도 편안해지거든요.

00:06:50 코로나19 상황이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상황이 끝나면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고 싶다는 마음이 커요.

00:07:25 오늘 촬영을 마친 소감이 어떠세요?

여기 오니까 마치 가족 상봉을 한 것처럼 기분이 좋았고, 예전에 촬영했던 화보를 다시 보는 것도 너무 새로웠어요. 그때는 앳된 모습이었다면 4년이 지난 지금은 제 자신이 조금 더 성숙해진 것 같아요. 새로워진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좋았습니다. 퀸 표지와 화보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진행 조혜미 기자│영상 양우영 기자│메이크업&헤어 이수진 원장, 윤강 실장(박준뷰티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