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45 (금)
 실시간뉴스
팬텀싱어3 구본수, 인터뷰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 [퀸TV(Queen)]
팬텀싱어3 구본수, 인터뷰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 [퀸TV(Queen)]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0.09.10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 구본수는 퀸(Queen) 9월호 인터뷰를 위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처음엔 쑥스러운 듯 어색해했지만, 곧바로 그동안의 공연 무대 경험을 살려 여유 있는 포즈와 표정으로 스태프의 박수를 받았다.

겸손하면서도 심지가 있는 구본수 본연의 모습은 셔터가 터질 때마다 자연스럽게 표정에 묻어나왔으며, 선한 그의 인품도 그대로 영상에 담겨졌다.

퀸 9월호 인터뷰는 ‘국보급 베이스로 주목, 팬텀싱어3 구본수의 새로운 날들’이란 타이틀로 게재되었고, 그는 진솔하고 솔직하게 팬텀싱어3 경연 소회와 그의 음악인생의 모든 것을 퀸 독자들에게 들려주었다.

구본수의 음악적 파워는 그의 진심에서 나오는 것임을 알게 해준 인터뷰였다.

구본수의 팬들은 그의 실력은 물론, 순수성과 품위를 잃지 않는 그의 애티튜드를 열렬히 응원하고 있다.

퀸도 초원베이스, 구본수의 깊고 따뜻한 노래가 여러 방송과 무대를 통해 널리 전해지길, 그래서 많은 분들의 마음에 위로가 되기를 응원해본다.

이번 영상 표지는 구본수가 퀸 독자들에게 드리는 감사 사인으로, [퀸TV(Queen)] 시청자들께 공유해 드린다.


 

베이스 구본수 사인.
베이스 구본수 사인.




[Queen 박소이기자] [영상촬영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