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00 (금)
 실시간뉴스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25일 GS홈쇼핑 방송 편성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25일 GS홈쇼핑 방송 편성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9.2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이 추석 연휴를 맞이해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을 9월 25일 오후 7시 3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방송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8주분과 16주분의 구성품 모두 자동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명절 연휴 기간 추석 음식으로 체중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을 위한 16주 구성 제품에는 18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GS홈쇼핑 방송 전까지 GS샵을 통해서도 미리 구매 가능하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의 핵심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핵심원료인 시서스 추출물 이외에도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D 등의 영양소를 일일 섭취량에 충족하도록 함유했으며 부원료로 녹차 추출물, 보이차 추출물, 레몬밤 추출물, 차전자피, 그린커피빈 추출물 등 총 10가지 원료도 함께 담았다.

복용 방법은 복용 시간에 상관없이 하루 한 번, 단 1정 섭취한다.

스키니랩 브랜드 관계자는 “일반적인 명절 음식이나 배달음식의 경우 나트륨 함량과 칼로리가 높아 자칫 쉽게 살이 찌기 쉽다. 온 가족이 다 함께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으니 추석 전 미리 준비하여 연휴 기간에도 건강 관리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GS홈쇼핑과 스키니랩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GS샵에서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