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40 (목)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톰 크루즈&사이언톨로지 vs 엑스재팬 토시…종교에 빠진 스타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톰 크루즈&사이언톨로지 vs 엑스재팬 토시…종교에 빠진 스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2.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오늘(12월 6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44회에서는 △미·영·프 연쇄 소년 실종사건 △바이오스피어2 충격 결말 △‘이수지의 찐토리’ 종교에 빠진 스타 톰 크루즈&사이언톨로지 vs 엑스재팬 토시 사이비 종교 등이 방송된다.

◆ Extreme Surprise

▷ 실종

프랑스, 영국, 미국에서 발생한 연쇄 소년 실종사건! 소년의 실종에 놀라운 반전이 있었는데!

▷ 바이오스피어2

지구의 생태계를 뜻하는 바이오스피어! 그리고 지구 멸망을 대비해 만든 인간이 작은 지구 바이오스피어2! 초대형 인공 생태계 프로젝트라 불렸던 ‘바이오스피어2’의 충격적인 결말은?!

◆ 찐토리

개그맨 이수지가 MC를 맡아 진행하는 '수지의 찐 스토리, 찐토리’. 

흥행 보증 수표라 불렸던 톰 크루즈가 사람들의 조롱거리가 된 이유는? 최정상 밴드로 불렸던 엑스 재팬의 보컬 ‘토시’가 시골 노인정에서 노래를 부르게 된 이유는? 이날 찐토리에서는 종교에 빠진 스타들의 찐 스토리가 공개된다.

톰 크루즈는 영화 ‘탑건’으로 세계적인 스타의 자리에 오른 할리우드 대표 배우다. 첫 번째 아내는 여섯 살 연상인 미미 로저스였고 결혼한지 3년만인 1990년 이혼했다. 이혼 직후 호주 신인 여배우였던 니콜 키드먼과 결혼했다. 2001년에 이혼을 발표했는데 사이언톨로지를 신봉하는 톰 크루즈 때문에 종교 문제로 갈등이 있었다는 설도 있었다. 이후 2005년 16살 연하 여배우 케이티 홈즈와 열애 소식이 전해졌고, 2006년 11월에 크루즈는 자신이 소유한 이탈리아의 고성에서 사이언톨로지 식으로 홈즈와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2012년 7월 케이티 홈즈와 이혼했다.

톰 크루즈는 사이언톨로지의 신도다. 어렸을 때부터 난독증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읽어주는 대본을 듣고 외웠다가, 사이언톨로지교에 가입하고 나서 난독증이 치료되자 공개적으로 옹호 발언을 할 정도로 열렬한 신자가 되었다는 설이 있다. 톰 크루즈는 전 부인인 니콜 키드먼, 그리고 케이티 홈즈 모두와의 이혼 사유가 사이언톨로지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고 한때 사이언톨로지를 탈퇴한다는 보도도 나왔지만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90년대 록음악 역사에 한 획을 그은 X-JAPAN(엑스재팬)의 보컬이던 토시는 오랜 세월 사이비 종교에 빠져 150억원이 넘는 전 재산을 날렸다고 한다.    

◆ 서프라이즈 PICK

사진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있다! 속옷만 입고 설산을 누비는 아이스맨! 전쟁터를 누빈 염소! 미스터리 조각품!

◆ 언빌리버블 스토리

▷ . 결혼은 미친 짓이다 : 결혼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예비 신부의 철없는 행동은?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