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40 (토)
 실시간뉴스
SSG닷컴, '라방'으로 '입생로랑 마블팩트' 글로벌 최초 공개
SSG닷컴, '라방'으로 '입생로랑 마블팩트' 글로벌 최초 공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2.1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8시부터 '쓱라이브' 채널 통해 '뉴 마블팩트' 등 선봬
지난 10월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처음 실시한 라이브방송 '쓱라이브' [SSG닷컴 제공]
지난 10월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처음 실시한 라이브방송 '쓱라이브' [SSG닷컴 제공]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도 오프라인 쇼케이스가 아닌 '라방(라이브방송)'에서 공개하는 시대가 열렸다.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입생로랑 뷰티 '뉴 마블팩트'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글로벌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17일(오늘) 오후 8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입생로랑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윤이가 함께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마블팩트)'의 새로운 버전을 비롯해 ‘스킨케어 나이트 리부트 세럼’, ‘루쥬 볼륍떼 샤인 립스틱’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이번에 입생로랑 뷰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NEW 마블팩트’는 매끈한 피부 연출을 위한 ‘3-in-1’ 메이크업 솔루션을 선사한다.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와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을 혁신적으로 배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 결점을 쉽게 커버할 수 있는 한편 지속시간도 기존 마블팩트보다 훨씬 길어졌다. 또 비타민 C, 히알루론산, 자스민 등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처럼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김기석 SSG닷컴 백화점상품팀장은 "입생로랑 뷰티와 특별한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통해 SSG닷컴에서도 해당 상품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지난 10월에도 쓱라이브를 통해 입생로랑 뷰티, 이사배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 시청자 수 1만명을 넘기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해당 편은 대한민국 쓱데이 기간 가장 인기를 끌었던 방송으로 집계되기도 했다.

SSG닷컴은 쓱라이브로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입체적인콘텐츠를 제작, 매장 방문이 어려운 비대면 상황에서 생동감 있는 방송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유입시킨다는 계획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