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35 (토)
 실시간뉴스
국민의힘 서울시장 경선 후보 합동 토론회, 민주당 토론 보다 1만명 더 시청
국민의힘 서울시장 경선 후보 합동 토론회, 민주당 토론 보다 1만명 더 시청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1.02.2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100분토론’

국민의힘 서울시장 경선 후보 합동 TV 토론회가 2월 22일 ‘MBC 100분토론’을 통해 방송 되었는데 더불어민주당 경선후보 TV 토론 때 보다 1만명이 더 시청 했다.

더불어민주당 경선후보 TV 토론은 한 주전 2월 15일 ‘MBC 100분토론’을 통해 방송되었다.

TNMS 시청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국민의힘 토론회는 42만명이 시청했고 지난 15일 더불어민주당 토론은 41만명이 시청했다.

이번 토론에서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장면은 '본인이 국민의힘 후보로 왜 더 적합한가?' 라는 공통 질문에 오세훈, 나경원, 조은희, 오신환 후보 순으로 답 할 때 로 59만명이 동시 시청했다.

오세훈 후보는 답변에서 보궐선거라 인수위원회 기간이 없기 때문에 한번 해 본 후보가 필요하다고 대답했고 나경원 후보는 결단력 있는 리더십이 필요하고 4선 정치인으로서 정치력 있는 자신을 선택해 달라고 답했다.

또 조은희 후보는 전 서울시 부시장, 현 유일 야당 구청장으로서 서울시 현장에서 달리고 있는 모범운전자라며 지난 지방선거에서 강남, 송파 다 쓰러질 때 혼자 살아 남아 자존심을 지킨 자신이 적격하다고 피력했다.

마지막으로 오신환 후보는 이제 새로운 인물로 승부를 걸어야 한다며 자신의 출마 의지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