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8:25 (수)
 실시간뉴스
'셀럽뷰티 시즌3' 이시영 PICK아이템 슈퍼페이스 '줌 인 메쉬 쿠션' 소개
'셀럽뷰티 시즌3' 이시영 PICK아이템 슈퍼페이스 '줌 인 메쉬 쿠션' 소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2.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셀럽 뷰티] 슈퍼페이스
[셀럽 뷰티] 슈퍼페이스

 

지난 24일 방송 된 KBS Joy `셀럽뷰티 시즌3`에서 이시영의 픽 아이템으로 3년째 사용하고 있다는 슈퍼페이스 “줌 인 메쉬 쿠션”을 소개했다.

혜린은 제품이 낯익다며 “시영언니가 실제로 들고 다니며 사용하는 걸 자주 봤다”는 멘트로 이시영의 찐사랑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노란 케이스를 살피며 매쉬망의 쿠션은 처음이라 신기해 하는 딘딘에게 산다라는 매쉬망이라 끝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제품평을 했다.

줌 인 메쉬 쿠션을 픽 아이템으로 소개한 이시영은 위생적이고 양조절이 가능해서 피부에 뭉침이 없어 균일하게 도포되어 훨씬 더 자연스럽다는 사용 소감과 브랜드 재미있는 이야기로 “브랜드를 만든 사람들은 홍콩과 중국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 CF 감독인 아내와 남편인 홍콩인 감독에 의해 만들어졌고 실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할 때마다 긴 시간동안 소요되는 메이크업 시간과 복잡하고 까다로운 메이크업 과정을 보고 복잡하고 어려운 단순화 시키기 위해 올인원 기능에 중점을 둬 꼭 필요한 컬러와 기능에 포커스를 둔 제품이다”라고 소개하며 이에 산다라 박은 현장에서 어떤한 조명과, 각도에서부터 시작 해어떤 피부표현 카메라에 예쁘게 담기는지까지도 아는 분들이니까 더 믿음이 가는 브랜드라는 산다라의 브랜드에 대한 감상평도 눈길을 끌었다.

줌 인 매쉬 쿠션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허브 추출물이 피부 진정과 홍조등 피부 결점을 커버 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톤 표현에 있어 컨투어링이 필요한 경우 밝은 컬러와 팩트를 전체적으로 바른 뒤 한톤 어두운 컬러의 팩트를 이용해서 컨투어링을 해주면 피부톤 자체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본다는 이시영의 줌인매쉬 쿠션 활용 노하우도 소개되었다.

파우치속 아이템들을 미니멀하게 기분전환 해줄 수 있는 노란색 케이스의 슈퍼페이스 ‘줌인매쉬쿠션’은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KBS Joy `셀럽뷰티 시즌3`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뷰티, 패션, 다이어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짜` 정보를 전달하는 리얼 뷰티 쇼로 이시영, 산다라박, 혜린, 정혜성, 딘딘이 출연 중이며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