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2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비대면 서비스 확대...문화 이벤트 풍성
결혼정보회사 가연, 비대면 서비스 확대...문화 이벤트 풍성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1.02.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월 설 연휴 이후 고객 가입자 수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가연에서는 연휴 일주일 전인 2월 4일부터 10일까지 상담 문의가 1월 동기간 대비 각각 48% 증가, 가입률은 약 32% 증가했다. 연휴 직후 일주일 동안인 2월 15일부터 21일까지의 문의와 가입률도 1월 동기간 대비 각각 35%, 52%씩 증가세를 나타냈다.

가연 관계자는 “보통 명절 전후로 상담·가입률이 상승하는 편이다”며 “자녀는 부모 성화에, 부모는 자녀 결혼에 조급함을 많이 느끼는 시기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가 시작된 지난해 초와 비교했을 때도 문의 및 가입자 수가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인다”며 “좋은 인연을 원하는 미혼남녀가 더 나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고민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연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서비스도 적극 확대해왔다. 각종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신간 도서와 전시·행사 티켓을 선물하는 문화 이벤트를 비롯해 상담 예약 후 방문하거나 연애·결혼 관련 테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방문 상담과 함께 전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한 비대면 상담과 결제가 가능하다. 카드사와 협의해 12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철저한 건물 방역 관리부터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손 소독제 비치 등 규정을 지키며 운영 중이다.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며 상담을 진행하고 있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이들은 전화 및 카카오톡 오픈채팅 같은 비대면 상담도 이용할 수 있다.


사진 가연결혼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