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30 (목)
 실시간뉴스
SSG닷컴, 라방 '쓱라이브' 통해 인기 골프용품 최대 60% 할인
SSG닷컴, 라방 '쓱라이브' 통해 인기 골프용품 최대 60% 할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18일부터 인기 골프용품 라이브방송 판매를 진행한다./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오는 18일부터 인기 골프용품 라이브방송 판매를 진행한다./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최대 골프 성수기로 꼽히는 4·5월을 앞두고 라이브방송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인기 골프용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한 복안이다. 실제 지난해 SSG닷컴의 골프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53%에 달하는 20대 고객의 매출 신장세에 힘입어 26% 증가했다.

이에 SSG닷컴은 오는 18~19일 오후 8시부터 쓱라이브를 통해 볼빅·젝시오·스릭슨 등 글로벌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국내 KPGA·KLPGA 출신 프로가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에 나선다는 것이다. 실전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스윙 팁·비거리를 늘리기 위한 '원포인트 레슨' 등 골프 초심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18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방송에서는 KLPGA 출신 강민주 프로와 김민이 프로가 출연해 볼빅의 '레인지파인더 V2'(거리측정기), '스컬 라이크라 장갑' 등 인기 골프용품 20여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골프 공 'TOUR S4 브이포커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또 5분 이상 라이브방송 시청 시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일부 상품 구매 시 '볼빅 골프공 세트'(4구) 또는 KF80 마스크(5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1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골프페어 기념' 라이브방송에서는 젝시오의 여성용 클럽 '젝시오11 레이디스', 프리미엄 라인 '젝시오 프라임' 부터 스릭슨의 원온 드라이버 모델인 'ZX시리즈' 등 20여종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경준 SSG닷컴 프로모션팀 팀장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둔 만큼 골퍼들이 선호하는 상품과 할인 혜택 위주로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