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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고객 의견 반영 '샐러드 매장‘ 전면 리뉴얼
이마트, 고객 의견 반영 '샐러드 매장‘ 전면 리뉴얼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23 09:1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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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이마트]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오는 25일 고객 의견을 반영한 샐러드 매장을 리뉴얼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는 약 1년 동안 수백건의 고객 목소리를 들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상품 패키지'와 '매장 진열방식'에 변화를 준 게 특징이다.

구체적인 개선 방향은 30여개 샐러드를 △속성에 따라 5가지 상품군으로 분류 △상품군별 패키지에 각기 다른 5가지 색을 적용 △동일 속성의 상품은 모아서 함께 진열하는 게 꼽힌다.

구체적으로 상품을 크게 양배추·양상추·유럽채소·어린잎·새싹채소·과채로 나눈다. 포장 색깔 역시 속성별로 차이를 두고 시각적 차별화를 뒀다.

이상현 이마트 채소 바이어는 “기존 샐러드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고객 중심 매장을 만들었다”며, “새로운 샐러드 매장을 선보이는 동시에 전품목 할인행사에 돌입해 알뜰한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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