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15 (토)
 실시간뉴스
SSG 랜더스, 3~4일 홈 개막 2연전 ‘랜더스 오프닝 데이’ 진행
SSG 랜더스, 3~4일 홈 개막 2연전 ‘랜더스 오프닝 데이’ 진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4.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 랜더스 창단 첫 개막 시리즈 '랜더스 오프닝 데이'. [SSG 랜더스 제공]
SSG 랜더스 창단 첫 개막 시리즈 '랜더스 오프닝 데이'. [SSG 랜더스 제공]

프로야구 SSG랜더스가 창단 후 처음 펼쳐지는 홈 개막 2연전을 맞이해 '랜더스 오프닝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SSG는 "오는 3일과 4일, 창단 후 처음 펼쳐지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개막 2연전을 맞이해 팬, 선수단, 구단이 함께 SSG의 창단과 개막을 축하하는 의미로 '랜더스 오프닝 데이'를 기획했다"면서 "경기 전 진행되는 공식행사와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경기 중 이벤트로 프로그램을 구성됐다"고 2일 밝혔다.

3일 개막전을 앞두고는 개식 통보와 함께 양 팀 선수단 입장과 박남춘 인천시장, 신은호 인천시의회의장의 축사가 예정됐다. 이어 민경삼 대표이사의 개막선언 후 새로운 공식응원가인 'We Are The Landers'(위 아 더 랜더스)에 맞춰 팬과 응원단이 참여하는 '레드 깃발 퍼포먼스'로 경기 전 행사가 마무리된다. 이날 시구는 새로운 마스코트인 '랜디(Landy)'가 나설 예정이다.

이닝 간 이벤트로는 신규 응원가 소개와 치어리더 공연을 비롯해 사전접수 된 팬의 응원 댓글을 소개하는 '랜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상품을 건 응원석 응원 대결이 진행되며, SSG 관련 퀴즈와 캐치 마인드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이번 개막시리즈에는 SSG의 시작을 기념, 랜더스 응원 깃발과 레드 팔찌를 3, 4일간 선착순 15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올 시즌부터 1시간 전 라이브 방송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랜더쓱-프리뷰쇼'는 개막 시리즈에 맞춰 오후 1시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한다. 특히 첫 방송에서는 많은 팬이 궁금해하는 추신수, 최주환 선수의 응원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