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2:45 (화)
 실시간뉴스
DJ DOC 정재용, 23kg 다이어트 후 놀라운 변신 선보여…”건강 많이 좋아졌어요”
DJ DOC 정재용, 23kg 다이어트 후 놀라운 변신 선보여…”건강 많이 좋아졌어요”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4.1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 DOC 멤버 정재용이 놀라운 변신을 선보였다.

그는 12일 헬스 케어 기업과 함께 23kg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후 최근 방송에 보이지 않던 이유도 고백해 대중을 안타깝게 했다. 그는 불균형한 식생활습관과 잦은 음주로 인해 109kg까지 몸무게가 상승해 많은 불편함을 경험했다고 토로했다. 실제 체중이 많이 불어 카메라속 자신의 모습이 좋아 보이지 않는다는 생각과 협찬 의상의 사이즈 해결이 어려워 방송을 기피했다고 한다.

최근 건강검진 결과에도 비만으로 발생할 수 있는 만성질환 문제가 발생해 약물치료가 필요할 정도의 좋지 않은 건강수치를 기록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감량을 택했다고 한다. 

정재용은 ”과거 많은 감량 시도를 했지만 작심삼일로 끝나거나 의지가 약해 길어야 2주 정도 밖에 하지 못했고 요요 현상이 너무 심했다”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동료 연예인들이 찾은 헬스케어 그룹에게 도움을 받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와 가족에게 미안했다고 전한 그다. 정재용은 아이가 학교에 입학할 때에도 지금처럼 살이 찐 모습이라면 아이가 싫어할 것 같고 그런 아이를 보는 나 역시 많은 상처가 될 것 같아서 꼭 적정체중까지 감량을 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적정체중까지 감량하면 아내와 함께 웨딩 사진을 다시 한번 찍고 싶다는 희망도 전했다. 

정재용의 건강 검진을 진행한 오인수 원장은 “체중 감량 전 진행한 건강검진 결과에서는 과체중으로 인해 지방간은 물론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등 비만과 연관된 질병들이 모두 높은 수치를 보여줬지만 체중 감량 후 진행한 검사 결과에서 정상수치보다 4배나 높았던 지방간 수치가 정상범위 가까이 호전되었고 당뇨를 진단받을 정도로 높았던 당화혈색소 역시 정상 범위로 내려오며 당뇨에서도 벗어난 상태라 판단된다”라며 “짧은 기간에 이렇게 수치에 높은 변화를 보여준 환자를 경험하는 일은 흔치 않은데 체중 감량을 한 것이 이렇게 좋은 결과를 보여준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한편, 정재용은 “지금 체중이 86kg인데 적정체중인 78kg까지 감량할 계획이다. 앞으로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방송활동도 열심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