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10 (토)
 실시간뉴스
테너 장주훈, 첫 한국 가곡 앨범 ‘연’ 발매
테너 장주훈, 첫 한국 가곡 앨범 ‘연’ 발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4.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주훈 ‘연’ 앨범 자켓 / 소속사 더스트팩토리 제공
장주훈 ‘연’ 앨범 자켓 / 소속사 더스트팩토리 제공

 

지난 4월 3일, 자신의 첫 리사이틀 ‘connected’를 성황리에 마친 테너 장주훈이 첫 한국 가곡 앨범 ‘연’을 발매한다.

4월 13일, 장주훈 소속사 주식회사 더스트팩토리는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3일, 팬텀싱어 시즌 3에서 부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원주 작곡가의 ‘연’으로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테너 장주훈의 첫 한국 가곡 앨범인 ‘연’은 테너 장주훈만의 감성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음악적 재해석을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 한국 가곡 앨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남산의 부장들’과 JTBC ‘경우의 수’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 정미형이 출연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테너 장주훈은 “제게는 가장 의미있는 곡인 ‘연’을 제 첫 한국 가곡 앨범으로 피아니스트 유건우와 함께 작업하게 되어 설레고 기쁘며, 뮤직비디오와 스페셜 클립 등 팬분들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수 있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주훈은 4월 30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해설이 있는 클래식 콘서트 Season III – 펜트 & 팬텀’을 포함하여 다양한 연주와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