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3:25 (수)
 실시간뉴스
신세계TV쇼핑, 이마트와 ‘쇼핑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진행
신세계TV쇼핑, 이마트와 ‘쇼핑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진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4.1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TV쇼핑x이마트 '쇼핑캐시백' 프로모션
신세계TV쇼핑x이마트 '쇼핑캐시백' 프로모션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8일 이마트와 함께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ewar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워드는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만큼 결제시 특정 상품을 할부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의 대표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다른 기업과 협업 프로모션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18일 선보이는 '쇼핑캐시백' 행사에선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TV쇼핑에서의 구매 금액을 합산해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약정 금액과 약정 기간을 완화해 고객들이 큰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첫 행사상품은 이날 오후 10시 30분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하는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 의료기기'다.

방송 중 상품을 현대카드로 13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한 후 할부 기간 동안 신세계TV쇼핑과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매달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달 월 할부금만큼 페이백 된다.

쇼핑캐시백 행사는 신세계TV쇼핑 회원에 한해 1회의 기회가 제공되며, 약정서 작성 후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이마트의 이워드 행사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고객은 추가 가입이 불가능하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이워드 행사 론칭과 같은 날인 18일 신세계야구단 SSG랜더스의 창단을 기념한 '랜더스 데이'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의 모바일과 PC몰에서 현대카드와 NH카드로 5만원 이상 상품 결제 시 10%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최대 할인 한도는 40만원이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마케팅팀장은 "국내 대표 유통사인 이마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