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30 (목)
 실시간뉴스
'업글언니' 채연에게 박시은, 김지민, 아이린 볼링 레슨 폭소 유발
'업글언니' 채연에게 박시은, 김지민, 아이린 볼링 레슨 폭소 유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4.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글언니' 채연, 박시은, 김지민, 아이린이 볼링 배우기에 나섰다. 

23일 오후 카카오TV를 통해 디지털 예능 '업글언니' 3화가 선공개됐다. 

이날 채연은 박시은, 김지민, 아이린의 볼링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했다. 연예인 볼링단 팀원 여자부 주장, 2016 한국 프로볼러 선발전 참여, 제8회 서울시장배 전국 장애인 볼링 대회 출전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채연은 부캐 이진숙으로 자신을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채연은 '볼린이' 멤버들을 위해 볼링에 대한 기초지식부터 포즈까지 선보이며 전문가의 포스를 드러냈다. 박시은, 김지민, 아이린은 워밍업 게임으로 초미니 사이즈 볼링 치기에 도전했지만, 넘치는 의욕과 달리 우왕좌왕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채연을 비롯해 배우 박신혜, 류준열, 엑소 찬열과 백현 등 연예인들의 볼링 스승인 박경신 프로볼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채연과 박경신 프로볼러의 가르침 아래 멤버들은 본격적인 볼링 치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화를 기대케 했다. 

'업글언니'는 디지털 뉴미디어 스튜디오 (주)TW미디어에서 만든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 (Upggle TV)'에서 선보이는 디지털 예능이다.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자기계발 형태를 뜻하는 '업글인간'이 되기 위해 일상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언니들의 도전이 그려진다. 

채연, 박시은, 김지민, 아이린은 다양한 취미를 공유하고 체험하며, 업글인간이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언택트 시대 '집콕' 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재미뿐 아니라 힐링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업글언니'는 매주 월요일 낮 12시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 (Upggle T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낮 12시 카카오 TV에서 선공개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업글언니'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