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0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공식 제휴 파트너 ‘한국교총’과 특별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 공식 제휴 파트너 ‘한국교총’과 특별 이벤트
  • 송기철
  • 승인 2021.04.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총 여성회원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 김영주)이 공식 제휴 파트너인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하윤수)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연은 기간 내에 가입하는 한국교총 여성 회원에게 정회원 가입비 할인과 미팅 횟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2달간이며, 대상은 한국교총 회원인 여교사 본인에 해당한다.

가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욱 고생하는 교사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지난해 초 미팅파티를 진행, 한국교총 여교사들과 가연 남성 전문직 회원들이 자연스럽게 만나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며 “현재 코로나로 보류 중이지만, 상황이 진전되면 다양한 만남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를 비롯해 한국법조인협회, 삼성 그룹사, 현대자동차 등 전문직 단체 및 국내 유수 기업과 협약을 맺으며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각 제휴사 임직원에게는 가입비 할인 및 미팅 횟수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면 좋을 것이다.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예전보다 미혼남녀들이 자연스럽게 만날 기회가 적어지면서, 결혼정보회사 상담·가입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때일수록 좋은 만남과 결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서울 역삼 본점을 비롯해 경기도 인근의 수원, 세종 인근의 대전 결혼정보회사 등 전국 지점을 운영 중이며, 본사 직영체제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