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50 (금)
 실시간뉴스
SK하이닉스, 구성원 자녀에게 어린이날 선물세트 전달
SK하이닉스, 구성원 자녀에게 어린이날 선물세트 전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5.0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호·이석희 대표 “부모처럼 세상 아름답게 밝히길” 축하메시지
어린이날 기념 선물세트와 박정호 부회장, 이석희 사장의 축하 메시지 카드. (SK하이닉스 제공)
어린이날 기념 선물세트와 박정호 부회장, 이석희 사장의 축하 메시지 카드. (SK하이닉스 제공)

SK하이닉스는 4일 어린이날을 하루 앞두고 어린이 자녀를 둔 구성원 9500명에게 어린이날 기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SK하이닉스는 매년 구성원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해왔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선물세트는 자녀수와 연령대를 고려해 미취학 아동(유아)과 취학 아동(초등학생)으로 나눠 네 가지 타입으로 각각 구성됐다.

SK하이닉스 굿즈로 제작된 텀블러와 과자 선물세트를 공통으로 지급하며, 미취학 아동에게는 그라스데코를, 취학 아동에게는 부루마블(보드게임)을 각각 제공했다. 2인 이상 자녀를 둔 경우 과자 선물세트를 추가로 지급했다.

박정호 부회장과 이석희 사장의 어린이날을 맞은 구성원 자녀들을 위한 축하 메시지도 담겼다.

박 부회장과 이 사장은 메시지 카드를 통해 "부모님처럼 세상을 아름답게 밝히는 사람이 될 거라 믿는다"며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SK하이닉스 기업문화 ED(Experience Design)담당에서는 어린이날 기념 선물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과 사연을 SNS에 올린 구성원 가운데 '행복한 우리가족 포토제닉상'과 '즐거운 우리가족 베스트사연상'을 선정해 시상하는 등의 가정의 달 이벤트도 마련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