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25 (목)
 실시간뉴스
‘병아리 하이킥’ 밤 9시 30분으로 방송시간 변경
‘병아리 하이킥’ 밤 9시 30분으로 방송시간 변경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5.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xNQQ ‘병아리 하이킥’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편성 시간대를 앞당긴다.

‘병아리 하이킥’은 오는 17일(월) 4회부터 기존 밤 11시에서 한 시간 반 앞당겨진 밤 9시 3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방송 전부터 환상의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 라인업과, ‘귀여움 한도초과’인 ‘병아리 관원’들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병아리 하이킥’은 첫 방송 직후, 수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을 양산했다. 또한 SNS 조회수, 댓글 및 이벤트 참여율 등에서 MBN 예능 중 독보적인 수치를 기록해, 화제성 면에서도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학부모 시청자들의 호응도 폭발적이었는데 이들 시청자들은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시간대가 좀 늦어서 아쉽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간에 방송해 달라”는 의견을 피력했다. 이에 시청자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편성 시간대를 오후 11시에서 오후 9시 30분으로 조정하게 됐다.

제작진은 “1회부터 3회까지 태권도 사범님들이 병아리 관원들을 파악하고 친해져 가는 과정을 보여줬다면, 4회부터는 병아리 관원들 간의 우정과 성장기, 태권도 사범님들이 준비한 심화 태권도 수업이 펼쳐지며 더욱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사할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병아리 하이킥’은 하하-김동현-나태주-태미-김요한 등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과 현영 아들 최태혁, 하승진 딸 하지해, 홍인규 딸 홍채윤, 알베르토 아들 맹레오, 키즈 셀럽 최서희, 이로운 등 ‘병아리 관원’들이 태권도를 통해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동네 학원 출격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17일(월) 밤 9시 30분 4회를 방송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제공=‘병아리 하이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