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6:00 (목)
 실시간뉴스
국민 씬스틸러 최대성, 새 프로필 사진 공개
국민 씬스틸러 최대성, 새 프로필 사진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5.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성
최대성

 

국민 씬스틸러 최대성의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었다.

일부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분홍색 스트라이프 셔츠로 최대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역시나 국민 씬스틸러 답게 여유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회색 자켓에 스타일링으로 빛나는 중년美를 뽐낸다.

배우 최대성은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5년 만에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했습니다.”며 “변하지 않은 듯 변해버린 세월의 흔적과 삶의 굴곡이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긴 듯합니다. 배우로서 더 맛깔난 모습을 다시 보여드릴 순간을 기다리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최대성은 베테랑 배우이자 씬스틸러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찰떡같이 자신만의 캐릭터로 표현해내는 배우이다. 대표작인 SBS‘시크릿 가든’, SBS‘너의 목소리가 들려’, SBS‘별에서 온 그대’, KBS2‘아버지가 이상해’, KBS2‘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와 tvN ‘날 녹여주오’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tvN ’하이바이 마마!’, 등 인기 드라마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으며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한편, 명품배우군단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병호, 재희, 김예령, 손진환, 윤영걸, 최대성, 한동규, 지안, 한일규, 이명훈, 이세희,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정다혜, 김수혁, 이혜민, 전이수, 하종우, 오수연, 박건하, 전우재 등 개성 강한 배우들과 화가 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 겸 방송인 이광은이 소속되어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엔터테인먼트이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