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00 (목)
 실시간뉴스
정동원, 진솔하고 담백한 입담 뽐내...유튜브 채널 ‘ODG’ 출연
정동원, 진솔하고 담백한 입담 뽐내...유튜브 채널 ‘ODG’ 출연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5.1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진솔하고 담백한 매력과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정동원은 지난 12일 오후 유튜브 채널 ‘ODG’가 공개한 ‘같은 중2인데 너는 연예인이네 (feat. 정동원)’ 영상에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동원이 동갑내기 친구 양시우 군과 만남을 가지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그려졌다.

이날 양시우는 첫 등장한 정동원을 맞이하며 믿기지 않는 듯 시종일관 들뜬 모습을 보여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양시우가 “할머니가 완전 팬이시다. 할머니에게 자랑해야겠다”고 말하자 정동원은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내 동갑임을 알게 된 정동원과 양시우는 고향과 이름, 근황 등에 대해 물으며 급격히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운동, 게임 등 주제에 대해 또래 남학생들다운 대화를 이어 나가며 훈훈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후 양시우는 정동원에게 “가장 힘들었을 때는 언제?”라는 질문을 던졌고 정동원은 “공부를 못할 때 힘들었다. 나보다 공부를 못하는 친구들을 생각하며 힘든 때를 이겨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각자의 시험 점수를 공개한 후 나중에 같이 공부하겠다고 의지를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유명세를 묻는 질문에 정동원은 “아주 조금”이라고 답하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양시우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팬분들이 많다”고 말하자 정동원은 “아무래도 우리 또래는 트로트를 잘 모를 텐데, 네가 이렇게 알아줘서 놀랍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양시우는 정동원에게 “중학교 2학년인데 넌 이미 꿈을 찾고 이뤄냈다. 대단하다”고 말하자 정동원은 “솔직히 연예인이 된 후에 보는 눈이 많아졌다. 내 나이에 할 수 있는 것들이 줄어들어 아쉽다”라며 속내를 전했다. 이후 둘은 함께 추억에 젖어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하거나 함께 팔씨름 대결을 펼쳐 소소한 재미를 선사했다.

실시간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같은 중2 친구와의 대화가 참 친근해 보여요” “좋은 친구 되세요” “풋풋한 두 소년의 훈훈하고 솔직한 대화 신선했습니다”라며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여기에 정동원도 “ODG 덕분에 동갑내기 친구와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출연 소감을 직접 더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5일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하고 10대 답지 않은 탄탄한 가창력과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하며 ‘틴 트롯(Teen Trot)’의 무한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유튜브 채널 ‘ODG’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