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1:50 (금)
 실시간뉴스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서 영화관 '문라이트 시네마' 오픈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서 영화관 '문라이트 시네마' 오픈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5.13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

서울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야외 영화관 '문라이트 시네마'를 15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년 5월에 선보이고 있는 야외 시네마는 도심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 상품으로 인기를 끌면서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야외 온수풀에서의 수영과 영화 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특별한 데이트 장소를 찾는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동안 어덜트 풀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은은한 달빛과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따뜻한 감성의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올해는 영화 '주디'와 '업사이드'가 격일로 상영된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주디'는 '오즈의 마법사'의 주인공이자 20세기 최고의 여배우로 불린 '주디 갈랜드'의 일생을 담은 이야기다. 불안하고 비극적인 상황 속에서도 자신만의 방법으로 꿋꿋하게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감동실화다. 영화 중간중간 주디 갈랜드의 상황에 걸맞은 노래들을 적재적소에 넣어 보는 재미와 함께 듣는 재미도 선사한다.

영화 '업사이드'는 전신마비를 겪고 있는 뉴욕의 억만장자 필립과 전과 경력이 있는 24시간 돌보미 델, 다른 인생의 두 남자가 함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선한 기운을 가진 영화라는 평을 받은 영화는 보는 사람 모두가 흐뭇하게 볼 수 있는 힐링 무비다. 특히 케빈 하트, 브라이언 크랜스톤, 니콜 키드먼과 같은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감동적인 스토리 속 그들의 명품 연기를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의 문라이트 시네마는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을 가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문라이트 패키지'는 문라이트 시네마에 특화돼 출시한 상품이다. 어번 아일랜드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를 높이고, 생맥주가 포함돼 문라이트 시네마를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