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건지도서관, 유튜브 활용 영어 학습법 전수
건지도서관, 유튜브 활용 영어 학습법 전수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5.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지도서관, 14일 배성기 작가 초청해 ‘유튜브 활용 영어 학습법’ 주제로 부모교육 특강
영어 영상을 통한 영어에 노출된 환경 만들기, 책 읽는 습관 키우기 등 실천법 전수

전주시립 건지도서관은 14일 자녀의 영어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활용 영어 학습법’ 특강 교실을 열었다.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날 부모교육 특강에는 ‘현서네 유튜브 영어 학습법’의 저자인 배성기 작가가 초청돼 사교육 없이 미디어를 통한 영어를 교육한 비법을 전수했다.

특히 △영어가 쓰이는 영상을 통해 영어에 노출되는 환경을 만드는 방법 △잠자리 독서로 책 읽는 습관을 키우는 방법 △자존감 높은 아이로 키우는 방법 등에 대해 부모들과 소통하면서 실천에 옮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미디어 중독 걱정 없는 올바른 유튜브 활용으로 즐겁게 영어를 배우는 현서네 영어 교육 비법을 배우고,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는 영어 교육 성공의 비결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어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가진 배성기 작가는 ‘현서 아빠표 영어’라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영어 교육이 고민인 부모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