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2:50 (토)
 실시간뉴스
임영웅X아이웨어 브랜드, 6월 3일 라이브 홈쇼핑도 진출…계속되는 ‘갓경웅’ 파워
임영웅X아이웨어 브랜드, 6월 3일 라이브 홈쇼핑도 진출…계속되는 ‘갓경웅’ 파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가 라이브 홈쇼핑을 접수한다.

25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은 “오는 6월 3일 오전 11시 '현대홈쇼핑'에서 최초로 라이브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홈페이지 서버마비와 더불어 품절 대란까지 일으키며 대체 불가한 ‘갓경웅’ 파워를 입증했다. 이후 팬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지난 2일 ‘신세계TV쇼핑’에서 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은 바 있어, 이번 라이브 홈쇼핑 론칭 방송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경세트 2종 구매 시 임영웅 룩북, 증명사진, 스티커, 키싱하트 파우치, 임영웅 탄생석 안경 줄 겸 마스크 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6월 임영웅 생일을 기념해 구매자 중 총 6명에게 ‘HERO’ 각인 안경테까지 특별 증정한다고 전해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임영웅은 자신의 단골 인사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를 활용한 '건행' 제품 디자인에도 참여하는 등 브랜드의 단순 모델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 열정을 드러내며 뜻깊은 시너지를 선보여 왔다.

한편,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키싱하트 라이브 홈쇼핑 론칭 방송은 내달 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키싱하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