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5 (금)
 실시간뉴스
폴킴, 오늘(25일) 여름 대표곡 리메이크 발표! 메가 히트 서머송 재해석 
폴킴, 오늘(25일) 여름 대표곡 리메이크 발표! 메가 히트 서머송 재해석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여름 대표 히트곡을 재해석한다.

폴킴은 2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런뮤직 리메이크 프로젝트 ‘첫 번째 수학여행-Summer : re(써머리)’ 영상을 공개한다.

‘첫 번째 수학여행-Summer : re’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추억의 명곡을 아티스트가 가진 색으로 재편곡해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폴킴이 첫 주자로 참여했다. 

폴킴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메가 히트곡 쿨의 ‘해변의 여인’, 성시경의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등을 리메이크한다. 여름을 대표하는 명곡과 ‘고막 남친’ 폴킴이 만난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을 예고하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공개될 영상에는 폴킴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와 함께 다채로운 여름의 풍경이 담겨있어 지치고 답답한 음악 팬들의 갈증을 잠시나마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폴킴은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콘텐츠 론칭을 기념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폴킴은 라이브를 통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영상 공개 카운트다운을 함께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폴킴이 첫 주자로 나서는 ‘첫 번째 수학여행-Summer : re’ 영상은 25일 오후 8시 폴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음원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뉴런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