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0 (목)
 실시간뉴스
"매운 중독성" 신예 트라이비, '러버덤' M/V 1000만뷰 돌파…글로벌 팬심 저격 성공
"매운 중독성" 신예 트라이비, '러버덤' M/V 1000만뷰 돌파…글로벌 팬심 저격 성공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5.2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러버덤'으로 첫 1000만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트라이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8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러버덤' 뮤직비디오는 지난 18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러버덤' 뮤직비디오는 하루도 안 돼 100만 뷰 고지를 밟은 데 이어 사흘 만에 350만 뷰, 일주일 만에 7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데뷔곡 '둠둠타(DOOM DOOM TA)'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넘어선 이후로도 꾸준히 조회수 상승세를 보여왔다.

'러버덤' 뮤직비디오는 열흘 만에 1,000만 뷰의 기록까지 세우며 트라이비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높은 조회수와 함께 다국어로 이뤄진 댓글을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트라이비는 최근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러버덤' 무대를 선보이며 상승세에 가속도를 더하고 있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러버덤'은 시작부터 나오는 중독성 있는 피리 멜로디와 에너지 넘치는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어리지만 당당한 트라이비의 매력을 담았다.

특히 청량한 사운드에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청량고추맛' 콘셉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라이비 멤버들은 시원시원한 칼군무와 개성 있는 표정 연기로 포인트 안무 '선풍기 춤'과 '여기 여기 붙어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한 손가락 안무를 선보이며 '러버덤' 무대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트라이비는 28일 SBS '희망TV'를 통해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국민 희망가 '우리 하나 되어 2021'에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멤버 전원이 참여하는 등 폭 넓게 활약하고 있다.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러버덤'의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