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15 (토)
 실시간뉴스
비아이(B.I), 타이틀곡 '해변 (illa illa)' 가사 일부 공개
비아이(B.I), 타이틀곡 '해변 (illa illa)' 가사 일부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5.2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케이 소속 가수 비아이(B.I)가 타이틀곡 '해변 (illa illa)'의 가사를 일부 공개하며 성숙한 감성을 예고했다.

소속사는 28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오는 6월 1일 발매되는 비아이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WATERFALL (워터폴)’ 타이틀곡 '해변 (illa illa)'의 리릭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필름에선 비아이가 해변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차림을 한 그는 손에 바닷물을 담아보며 아련한 눈빛을 내비친다.

특히 '해변 (illa illa)'의 가사 일부가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오 해변이 있어 나의 옷소매 끝에/두 볼에 흐르는 물줄기를 닦아낸 탓에/오 해변이 있어 나의 눈꼬리 끝에/뜨겁게 차오른 물방울이 스며든 탓에"라는 문구가 담겼다. 눈물을 표현한 듯한 시적인 가사들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감미로운 건반 사운드가 흘러나와 영상의 몰입감을 높인다. '해변 (illa illa)'의 가사와 멜로디가 짧게 공개됐음에도 단숨에 귀를 매료시키며 중독성을 선사한다. 그만큼 완곡에선 비아이가 어떤 이야기와 감성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총 열두곡이 수록된 ‘WATERFALL'은 비아이가 데뷔 7년 만에 내놓는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공백기 동안의 이야기가 응축됐다.

비아이의 첫 번째 정규앨범 ‘WATERFALL’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아이오케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