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55 (금)
 실시간뉴스
드림캐쳐,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 무대 선다
드림캐쳐,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 무대 선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5.2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드림캐쳐가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인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Primavera Sound)'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28일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가 오는 2022년 6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프리마베라 사운드'에 참여한다"라고 밝혔다.

'프리마베라 사운드'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이자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다. 매시브 어택(Massive Attack), 스트록스(The Strokes), 두아 리파(Dua Lipa)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드림캐쳐는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초청되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그동안 드림캐쳐는 데뷔 첫 해인 지난 2017년부터 해외 투어에 나서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글로벌 행보를 펼쳤다. 이후 아시아를 넘어 유럽, 북남미, 오세아니아까지 이르는 규모의 투어를 성료한 드림캐쳐는 전 세계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 속 신흥 '한류돌'로 발돋움했다. 

이처럼 드림캐쳐는 다수의 공연을 통해 쌓은 탄탄한 내공과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 및 퍼포먼스를 '프리마베라 사운드'에서 다시 한번 가감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이 가운데 드림캐쳐가 참여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6월 1일 '프리마베라 사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된다.

한편, 드림캐쳐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