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0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수제버거(실낙원·옐로우버거)·캠핑 풀코스 한상…영광군 안마도 여행
[생방송투데이 맛집] 수제버거(실낙원·옐로우버거)·캠핑 풀코스 한상…영광군 안마도 여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6.0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9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41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오천만의 메뉴, 수제버거-블랙앵거스버거(실낙원), 트러플크림버거(옐로우버거) △리얼 맛집-캠핑 풀코스 한상(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 그리고 △여행본능 섬(전남 영광군 안마도) 등이 방송된다.

◆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힐링 가득! 바다 품은 초원 전남 영광군 ‘안마도’로 여행을 떠난다.

▷ 안마도(鞍馬島) : 섬의 생김새가 말안장을 닮았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전남 영광군 낙월면에 소속된 안마도는 서해의 영해기점에 외로이 떠 있는 섬으로 전라남도에서 가장 북쪽에 있으며 전북 부안군과 경계를 이루고 있다. 

▷ 계마항 : 전라남도 영광군 홍농읍 계마리(계마길)에 있는 항구다. 낚시도 으뜸, 관광자원도 으뜸인 매력적인 항구로 알려져 있다.

▷ 지네 잡이 : 전라남도 영광군 낙월면 월촌리(안마길)에 있다.

◆ <오천만의 메뉴> 현대인의 스테디셀러, 수제버거 편에서는 서울 종로구 ‘실낙원’과 광진구 ‘옐로우버거’를 소개한다.

▷ 실낙원 : 서울특별시 종로구 낙원동(삼일대로)에 있으며, 수제맥주를 직접 만드는 양조장과 레스토랑, 카페가 한곳에 있는 복합 식음료 문화공간이다.

- 오늘메뉴 : 블랙앵거스버거, 치킨버거, 통새우버거
- 영업시간 : 평일 14:00-22:00, 주말 12:00-22:00 

▷ 옐로우버거 : 서울 광진구 자양동(아차산로)에 있는 햄버거 전문점이다.

- 오늘메뉴 : 트러플크림버거, 볼케이노버거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명절 당일만 휴무

◆ <리얼 맛집> 도심 속 3만 평 무릉도원 '캠핑 풀코스 한상' 편에서는 경기도 고양시 ‘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로 안내한다.

▷ 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통일로493번안길)에 있다.

- 오늘메뉴 : 캠핑 풀코스 한상 / 그 외 피크닉비빔밥, 평양 지짐이, 장조림 버터 비빔밥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 <김PD가 떴다> 김디아나 존스, 지하동굴 어드벤처! 편에서는 충북 충주시 ‘충주 옥광산 주식회사’를 찾아간다.

▷ 충주 옥광산 주식회사 :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탄용리(외동길)에 있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