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에버글로우(EVERGLOW), ‘쇼! 챔피언’ 강렬한 무대 선사
에버글로우(EVERGLOW), ‘쇼! 챔피언’ 강렬한 무대 선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6.09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강렬한 무대를 펼쳤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9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타이틀곡 ‘FIRST(퍼스트)’ 무대를 선보였다.

에버글로우는 퍼플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매력을 보였다. 또한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몰입도를 더하며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에버글로우는 표정과 제스처로 ‘FIRST’가 가진 곡의 분위기를 200% 높였다. ‘찾아보는 무대 맛집’,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에버글로우는 기대에 부응했다. 에버글로우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무대를 가득 채우며 또 하나의 ‘레전드’를 경신했다.

에버글로우의 신곡 ‘FIRST’는 업템포 팝 음악으로 에버글로우의 보이스를 개성 있게 담아낸 곡으로, 세상의 어둠에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연다는 당찬 메시지를 감각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국내외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이 노래는 지난주 ‘더쇼’에서 1위 및 2주 연속 1위 후보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FIRST’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25일 오후 3시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THE FIRST’를 앞두고 있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