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25 (금)
 실시간뉴스
'쇼! 챔피언' 블리처스(BLITZERS) 무대 몰입도 눈길
'쇼! 챔피언' 블리처스(BLITZERS) 무대 몰입도 눈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6.09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남다른 열정으로 무대를 뒤흔들었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9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리처스는 세련된 의상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Breathe Again'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블리처스는 후드를 뒤집어쓰고 걷는 ‘후드 댄스’를 통해 정상을 향해 가는 당당한 발걸음을 표현했다. 데뷔 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블리처스의 무대는 또 한번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며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4세대 진격돌’ 블리처스는 지난달 첫 번째 EP ‘CHECK-IN’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한 데뷔곡 ‘Breathe Again’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노래다.

한편, 블리처스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종횡무진 누비며 'Breathe Again'으로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